수소샘 - 애니닥터 수소수
제목 [약사공론]애니닥터헬스케어, 국제수소에너지전시회서 수소수 홍보
작성일자 2018-10-15
조회수 31

애니닥터헬스케어, 국제수소에너지전시회서 수소수 홍보

항산화 및 미세먼지 축적 억제 연구 발표


 


 



 


 

헬스케어 전문기업 애니닥터헬스케어(대표이사 이성표)가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열린 제1회 창원국제수소에너지전시&포럼(이하 H2WORLD 2018) 전시회에서 수소수 홍보 마케팅을 펼쳤다.

이번 전시회는 국내외 수소 산업의 현주소를 한눈에 알아보는 행사로, '수소사회를 향한 움직임이 시작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됐다.

특히 수수연료전지 드론 이벤트와 현대자동차의 수소전기차 '넥쏘(nexo)' 퍼레이드가 펼쳐졌다.

애니닥터는 전시회에서 수소에 대한 안전성을 홍보하는 차원에서 모든 방문자와 부스 참가 업체들에게 수소샘 캔워터를 나눠줬다.

둘째날에는 이성표 대표가 수소수 캔음료의 이해와 수소샘의 미세먼지 연구 내용을 직접 발표해 해외 바이어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 대표는 수소수를 알루미늄캔에 담아 판매하게 된 것과 올해 초 특허청으로부터 획득한 '항산화 및 미세먼지 축적 억제 기능을 갖는 수소수의 제조장치 및 방법과 이를 이용해 제조된 수소수'에 대한 특허사항과 글로벌 전략 등을 소개했다.

이성표 대표는 "현대자동차의 수소수 넥쏘의 글로벌화 전략에 맞춰 수소수 브랜드 '넷쏘 NEXO' 하이드로겐 워터 브랜드 기획으로 해외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며 "수소수 캔워터가 에비앙과 같은 글로벌 프리미엄 생수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도전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일본에서는 수소차 및 수소에너지 외에 수소수 음료의 식품을 시장으로 수소화장품과 수소의료기술까지 연구개발을 하고 있는 가운데 국내는 이제 수소수 음료와 수소화장품이 시작 단계이며 아쉽게도 수소수의 기능성 분야와 수소의료 분야에는 규제 때문에 연구개발이 제한적인 상태로 선진 일본과 중국에 크게 뒤지고 있는 실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국내에서도 수소차와 수소에너지 분야에서 발빠르게 움직이고 가운데 수소수와 수소의료 분야에도 정부에서 관심을 가지고 수소수 관련 미래의 경제(시장성)를 위해 규제완화 및 정부의 지원 등으로 시장을 활성화시켜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http://www.kpanews.co.kr/article/show.asp?idx=197654


 


 

다운로드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