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소샘 - 애니닥터 수소수
제목 [미래한국]애니닥터헬스케어, 프리미엄 수소워터 ‘수소샘’ 미세먼지 이벤트 실시
작성일자 2018-11-30
조회수 16
애니닥터헬스케어, 프리미엄 수소워터 ‘수소샘’ 미세먼지 이벤트 실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1.30 10:49




  • 미세먼지 억제와 피로개선 연구 논문 발표
    ㈜애니닥터헬스케어의 수소수 브랜드 '수소샘'이 정기고객을 위한 2+1 이벤트를 진행한다.
    건강기능식품 제조기업 ㈜애니닥터헬스케어는 정기고객을 대상으로 두 박스(60캔) 주문 시 한 박스를 더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또한 수소샘 한 박스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수소마스크팩 5개입 1박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수소샘은 ‘수소’가 1.2ppm이상 용존되어 있는 프리미엄 워터다. 수소수는 여러 논문을 통해 항산화 및 항염증 작용을 통해 피로개선 기능을 하는 것으로 알려진 바 있다. 설명에 따르면, 수소샘은 특히 활성산소가 발생하는 몸 속까지 확산되며, 몸에 해로운 활성산소만을 선택적으로 제거한다. 또 활성산소와 결합하여 체외로 배출시키고 다른 물질과는 결합하지 않는다.
     




    기존에 수소수는 일본에서 출시된 바 있으나, 수소함량을 유지하는 것이 큰 난제였다. 이에 ㈜애니닥터헬스케어는 일본의 기술력을 업그레이드시켜 유통기한을 2년으로 늘리고, 용산수소량도 1000~1500ppb로 유지하는 데 성공, 수소샘을 론칭하였고, 현재는 역으로 일본에 역수출을 진행하기 위한 허가 등을 진행중이다. 또한 미국, 중국, 대만, 홍콩 등지에도 수소샘을 수출하고 있다.
    약사 출신의 ㈜애니닥터헬스케어 이성표 대표는 “지난 4년간 수소수 캔워터를 연구, 개발하는데 시간과 비용을 투자한 결과 국내외에서 처음으로 수소수를 알루미늄 캔에 담아 선보일 수 있었다"면서 “지금은 수소수가 세포를 활성화시킨다는 소문이 나면서 최근 수소수 시장이 수요가 급속도로 확대됐으며, 지난해 기준 수소수 시장 규모는 약 150억원 규모에 달하고 있다. 수소샘이 국내 시장에서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실제 ㈜애니닥터헬스케어는 용존수소량이 안정적으로 함유될 수 있는 기술을 통해 특허청으로부터 특허를 취득했으며, 수소수 장치 및 수소수의 미세먼지 억제에 대한 특허도 받았다. 개발 성과를 인정받아 서울시와 서울시 일자리 창출의 주역인 중소기업지원기관 SBA(서울산업진흥원)의 하이서울브랜드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아울러, 해외 글로벌 브랜드 업체와 협의를 통하여 수소수가 글로벌 브랜드를 달고 미국, 중국, 아시아 지역 등에 더 확대 될수 있도록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세우고 있다고 한다.
    ㈜애니닥터헬스케어는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편의점과 드럭스토어, 백화점 등은 물론 약국에서까지 판매할 수 있도록 판매처를 확대해간다는 계획이다.
    출처 : 미래한국(http://www.futurekorea.co.kr)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원본


    ttp://www.future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3152
    다운로드수 0